지금 가입하고 가입포인트 5,000점을 받아가세요!

회원가입

기본정보
닉네임을 바꾸시면 앞으로 60일 이내에는 변경 할 수 없습니다.
약관동의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푸드서플라이”의 “앙트레”(이하 "앙트레") 서비스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사이트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사이트 주소www.ientree.com
2. 
이용계약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회원 아이디(이하 "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운영자서비스에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운영자를 말합니다.
6. 
해지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7. 포인트회원이 상품을 구입하고 그 대가를 지급하는데 사용하기 위하여 회사가 발행관리하는 포인트를 의미합니다.
8.새벽배송배송 전일 오후 앙트레가 정하는 시간 이전에 대금을 결제하는 경우배송당일(결제다음날새벽 앙트레가 정하는 시간 이전에 이용자가 정하는 장소로 재화를 배송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앙트레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다만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2. 앙트레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전자금융거래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 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앙트레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앙트레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앙트레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제공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 약관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5.  앙트레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이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 또는 개별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원이 개정약관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앙트레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다만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앙트레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운영자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사이트 가입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아래에 있는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합니다.

 

다만앙트레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단 앙트레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앙트레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4)  14세 미만인 자

5) 앙트레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앙트레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앙트레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6) 앙트레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이에 준하는 행동으로 앙트레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7) 앙트레를 통해 구입한 상품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이의 제기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8) 앙트레가 본인 확인 절차를 실시할 경우 본인 확인이 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9) 이미 가입된 앙트레의 회원의 개인정보(이름전화번호주소 등)와 동일한 경우

10)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11) 동일/유사한 아이디전화번호주소 등의 회원정보를 통하여 부정한 사용을 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12) 앙트레로부터 서비스 제한회원 자격 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13) 무단으로 앙트레의 재화용역정보를 수집하거나 외부에 제출게시이용하여 앙트레의 저작권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4)이름주소전화번호 등 회원정보를 종합하여 실질적으로 동일인으로 인정되는 기존 회원이 다른 ID로 회원가입 또는 중복가입한 경우

5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닉네임 등)를 제공해야 합니다.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6조 운영자의 의무

1. 
운영자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가급적빨리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개인적인 사정으로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 또는 이용회원에게문자쪽지전자우편 등을 보내는 등 최선을 다합니다.
2. 
운영자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사이트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유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다만천재지변 또는 사이트나 운영자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사이트 운영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운영자가 정한 제반규정공지사항 및 운영정책 등 사이트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기타 사이트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사이트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사이트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이용고객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운영자나 사이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아이디를 제공하여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운영자와 사이트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사이트는 시스템 정기점검증설 및 교체를 위해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사전에 공지 하오니 수시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사이트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긴급한 시스템 점검증설교체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국가비상사태정전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 합니다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9조 서비스 이용 해지

1. 
회원이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한편사이트 이용해지와 별개로 사이트에 대한 이용계약 해지는 별도로 하셔야 합니다.
2. 
해지신청과 동시에 사이트가 제공하는 사이트 관련 프로그램이 회원관리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됨으로 운영자는 더 이상 해지신청자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10조 부정 이용의 금지

1.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사이트의 운영진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4) 
사이트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6)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7)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8)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앙트레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되었을 경우다음 각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1) 앙트레는 해당 위반 사실을 부정 이용자에게 경고합니다앙트레는 경고와 함께 이용제한 ID로 등록되어 서비스 이용을 정지 시킬 수 있으며부정 이용을 통해 취득한 포인트 등의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재화의 경우회수 조치 또는 배상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2) 앙트레는 위반 내용을 부정 이용자에게 고지하고필요시 법적인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앙트레는 회원에게 30일간의 소명기간을 부여하고회원이 소명기간 내 정당한 사유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회원 등록을 말소시키고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제 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앙트레 고객센터에 이에 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소명결과에 따라 앙트레 서비스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조 게시물의 관리

1, 
사이트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운영자는 항상 불량 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불량 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한편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회원 스스로 본 이용약관에서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 해서 안됩니다.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자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 할 수 있습니다.
3. 
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와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사이트 및 운영자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사이트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12조 게시물의 보관

사이트 운영자가 불가피한 사정으로 본 사이트를 중단하게 될 경우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고 게시물의 이전이 쉽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3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또한 사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사이트 내의 내용물게시 내용에 대해 제12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14조 손해배상

1. 
본 사이트의 발생한 모든 민,형법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1차적으로 있습니다.
2. 
본 사이트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15조 면책

1. 
운영자는 회원이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운영자는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 및 타 통신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되며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과 관련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사이트의 이용약관에 준합니다
3. 
운영자는 회원이 저장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운영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5. 
운영자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기타 회원의 본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및 본 사이트로 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의 진위신뢰도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7. 
운영자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8. 
운영자는 시삽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9. 
운영자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점검보수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운영자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16조 재판권 및 준거법

앙트레와 이용자간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앙트레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수원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사이트 개설일부터 시행합니다.

 

 

 

1.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의 목적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의 목적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4)
마케팅 정보 제공(선택)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5)
제휴 서비스 회원 대상 배송 정보 제공
회원 가입 이전 사전 동의를 거친 제휴 서비스 회원의 배송 시작일, 배송 목록 내용을 제휴 서비스에 제공합니다.

수집,이용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필수)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선택)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회원 가입 의사의

확인, 이용자 식별, 회원탈퇴 의사 확인 등

 

 

 

이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등)

 

         -

 

 

 

 

 

 

 

 

 

회원 탈퇴 후 30일 내 (다만, 법령에서 규정한 보유기간이 있는 경우 해당 기간동안 보존)

재화 및 서비스 제공 계약상 의무 이행, 약관변경 등의 고지

 

      -

민원 등의 사무처리

-

마케팅 및 광고(선택)

-

회사명, 성별, 생년월일

재화의 배송

배송지 주소, 이름 ,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등)

 

-

 

온라인 상품 구매자에 대한 대금 결제

신용카드(또는 법인카드)번호, 유효기간, 생년월일(또는 사업자등록번호)

 

         -

제휴 문의

회사명, 담당자 성함, 담당자 이메일, 제휴 내용

담당자 연락처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ID,
성명, 비밀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이메일, 14세 미만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앙트레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이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외부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 그리고 관련법령(형사소송법,통신비밀보호법,전기통신사업법 등)에 따라 앙트레에 개인정보 제출 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의 생명이나 안전에 급박한 위험이 있어 이를 해소하기 위한 경우에 한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앙트레는 편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 업무 중 일부를 아래와 같이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 받은 기관이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시간

KT

서버 제공, 서버 관리 및 데이터 보안 서비스 등 제공

회원 탈퇴 후 30 일 이내 또는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롯데로지스틱스, 로젠택배, CJ대한통운, ㈜팀프레시

상품배송

회원 탈퇴 후 30 일 이내 또는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나이스페이, 네이버파이넨셜, 카카오

대금 결제 및 대행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 또는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오감소프트

홈페이지 유지관리 및 보수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 또는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카카오

카카오톡 알림톡, 친구톡 발송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 또는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아이코드

문자메세지 발송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 또는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앙트레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 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앙트레는 이용자가 회원 탈퇴 시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30일 동안 보관 후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 보관 의무를 보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관련 법령에서 일정기간 개인정보의 보관을 규정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관련법령

대상 및 보유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5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본인 확인에 대한 기록: 6개월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로그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3개월 보관

 

4. 개인정도의 파기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 관계 법령에 보존 근거가 있는 경우 해당 기간 시까지 보유,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 가능)

 

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안내

앙트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 및 불만 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이름: 구성민

전화: 070-7537-0227

이름: 한수연

전화:070-8867-0227

부서:경영

메일: foodsupplyinc@gmail.com

부서:경영지원

메일:

foodsupplycs@gmail.com

직위: 대표

 

직위: 대리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 아래 기관에 문의 가능합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www.kopico.go.kr/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서비스와 관련된 신상품 소식, 이벤트 안내, 고객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